대웅전에는 석가모니부처님/관세음보살/미륵보살님께서 모셔져 있습니다.
명부전에는 지장보살님과 영구위패단이 모셔져 있읍니다.!

무량사 설법전입니다.

청정법신 비로자나불/ 원만보신 노사나불/ 천백억화신 석가모니불이 모셔져 있습니다. 그리고후불탱화은 목탱화로 조성되어 장엄을 더하고 있읍니다.

무량사 설법전입니다.

청정법신 비로자나불/ 원만보신 노사나불/ 천백억화신 석가모니불이 모셔져 있습니다. 그리고후불탱화은 목탱화로 조성되어 장엄을 더하고 있읍니다.

약사부처님이 봉안되어있는 약사전입니다.
 
한글학교를 통하여 이민어린이들의 한글교육 및 한민족으로의 정체성 확립 그리고 불법전파(어린이 포교)에 노력하고 있읍니다.
명원다도원을 근간으로 하여 전통문화를 연구하고, 계승함으로서 민족의 정체성을 찾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다변화하는 국제사회에서 한국인으로 튼실하게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하며,

예절 · 한국 복식과 함께 폭넓은 한국문화 강좌도 모든 강의에 포함됩니다.

일상 생활에 필요한 차생활을 실습을 통해 익히는데 중점을 두며 수행의 일환으로서 공부하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읍니다.

참선수행은 궁국적으로는 사랑하는 나의가족은 물론 모든사람까지도 나의수행

(깨우침)으로 인하여 세세생생 불행과 고통이없는 초월적 마음과 큰복을 주기위한것입니다.

무량사 선방은 언제나 열린선원으로 승속을구분치 않고 지도수행하고 있읍니다.




무량사 무용실입니다. 무용공연등 각종 공연 행사를 할수읍니다.


무량사 공양간 입니다.

수행의 방편으로 요가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마음을 알아차리고 몸을 건강하여서 수행정진에 원력을 었도록 하십시요


무량사 대웅전 삼존불입니다. 스님들과 신도분들이 법회를 보고 계십니다.

무량사 미륵보살상 : 청동불로 높이 12m이며 경내를 굽어보시며 인자하신미소로 내라보고 계십니다.

관세음보살은 말 그대로 세상의 고통받는 모든 중생의 소리를 살펴 대자대비(大慈大悲)의 마음으로 중생을 구제하고 제도하는 보살입니다.
관세음보살은 중생을 교화하기 위해 중생의 근기에 따라 갖가지 모습으로 나타나는데, 크게 33가지의 형상이 있어 보문시현(普門示現)이라 불린다. 왼손에 연꽃을 들고 있는 모습이라든가 감로병을 들고 있기도 하며 대개 여성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늘 흰옷을 즐겨 입기 때문에 백의대사라고도 하는데 이는 관세음보살의 고결함을 나타냅니다.